본문 바로가기

일-상/그날의 일기

블로그를 만들었다.

이유는 간단하다. 유튜브를 하고 싶어도 영상을 만들어야하는데 영상을 만들기엔 시간이 촉박하여 스크린샷으로 대체할려고 새로 만들었다.

 

영상편집은 시간이 된다면 만들겠지만, 아마 대부분은 스크린샷으로 퉁칠거 같아서 그렇다. 사람 오고 나가는건 굳이 신경쓰진 않을 심상이다. 애초에 내가 게임을 끝까지 깨고 인증하는 기념으로 올릴 목적이니까...

 

물론 블로그를 하면서 글을 쓰는 연습도 해볼 생각이다. 내가 글을 잘 쓰지 못해서 전달하고자 하는 바가 제대로 전달되지 않다고 느껴진다면 내가 제대로 글을 공부할 좋은 기회가 되기도 하니까.

 

스팀 업적도 올려보고 깬 게임 중에 다시 보고싶다 하는 게임이 있다면 한번 더 올려볼까 한다. 근데 굳이... 그럴 필요가 있을까?